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기배송 면도기 추천 이노쉐이브 이제 면도날 걱정 없이 사용 해 보세요!
    리뷰 2020. 3. 29. 20:21


    정기배송 면도기 추천 이노쉐이브 이제 면도날 걱정 없이 사용 해 보세요!

    남성분들이라면 면도는 필수로 하죠.
    모두가 공감할 내용중 하나가 면도날을 사러 가는건데
    이게 언제 마모가 될지 모르다 보니 항상 예비로 미리 구비를 해둬야 합니다.
    한번쯤은 생각 해 봤을꺼예요.
    정기적으로 배송이 된다면 얼마나 편할까라는 생각 말이죠.
    제가 찾아본 면도기 정기배송중 가장 저렴한곳을 소개 할까 합니다.
    이노쉐이브라는곳입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 볼수 있구요.
    5중날 4개가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사용 할수 있습니다.




    4900원 체험팩도 있으니 먼저 사용 해 보고 선택 하셔도 될꺼 같구요.

    일단 5중날이라 절삭력 정말 좋구요.

    일주일에 날 하나씩 갈아서 사용 하면 딱 한달 사용 할수 있네요.

    3중날은 4개에 7000원이니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 합니다.

    면도날뿐만 아니라 클렌징폼이나 로션도 정기적으로 배송 

    받아 볼수 있어요.



    면도기를 사용 해본분들은 아실껍니다.

    5중날이 얼마나 깔끔하게 잘리는지를요.

    사실 일주일에 한번씩 바꿔주면 좋지만 

    아까워서 오래동안 사용 하는분들이 많은데 

    그렇게 하면 피부에 굉장히 안좋습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미세하게 마모된 면도날은 

    피부에 스크레치를 주니깐요.



    면도기는 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사실 날만 좋으면 되죠.

    면도대로 면도 할껀 아니니깐요.

    디자인은 필립스와 흡사하네요.

    맘에 듭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면도날을 받아 보니 

    안심입니다.

    이제 면도날 하나로 오랫동안 사용 하는건 그만 할려구요.

    수염이 뜯겨 나가는 느낌이 들때 정말 눈물 나게 아프잖아요.

    이제 이노쉐이브에서

    정기배송 받아 보세요.

    한달 8천원이면 내 피부를 보호 할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 하는 쉐이빙폼인데요.

    이것도 추천 드려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용중인데 

    거품이 진짜 쫀득하고 

    한번 바르면 잘 흘러 내리질 않습니다.

    그전에 젤타입을 많이 사용 했었는데 

    이젠 이것만 쓰고 있어요.



    쫀쫀한 거품이 너무 좋아요.

    아르코맨 쉐이빙폼은 3가지 타입이 있는데 

    저는 수분공급만 씁니다.

    면도 하고 나면 개운 하긴 하지만 

    마른 피부에 수분이 들어 가줘야 면도한 느낌이 나거든요.

    추천 드리고 싶네요.



    쉐이빙폼이 인터넷에서 구매 하면 

    3개의 9천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진짜 저렴해서 부담 없이 사용 할수 있습니다.

    이거 한통이면 거의 한달반은 사용 하는것 같네요.



    정기배송 면도기 추천 합니다.

    귀찮음이 모두 사라지실꺼예요.

    진작 알았으면 그전부터 사용 했을껀데 

    그동안 낡은 면도날을 너무 오래 사용 했네요.



    세상이 참 편해 진걸 느낍니다.

    모든지 배송이 되는 우리나라가 너무 좋네요.

    남성분들은 이게 왜 편리 한지 엄청 공감 가실껍니다.

    추천 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