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비싸도 좋은건 이유가 있음!
    리뷰 2020. 3. 25. 16:06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핸드크림쪽에서 유명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입니다.

    가격이 15,200원으로 결코 저렴하다고 할순 없지만 

    써 보면 충분히 납득이 가는 가격이라고 생각 합니다.

    굉장히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이 좋아서 손이 항상 

    뽀송뽀송하게 있을수 있습니다.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은 향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 좋아요.

    물론 향이 있어도 상큼한 느낌이 들고 좋겠지만 

    저 처럼 향을 싫어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부분일수 있습니다.

    한동안 무향이 품절이였다가 

    다시 재입고 되어서 언능 3개 구매 했네요.




    무향이 왜 좋냐면 요리 하는 사람들은 손이 항상 

    엉망인데 핸드크림은 필수죠.

    특히 이런분들은 무향을 선호 할수밖에 없습니다.

    아주 좋은 대안책이 될꺼라 생각 합니다.



    진작 사서 바를껄 그랬어요.

    이렇게 손이 좋아 지는줄 알았으면 말이죠.

    특히 남성분들는 손관리를 거의 안하죠.

    저도 마찬가지구요.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관리 해야겠습니다.

    손이 깨끗해지니 사람들 만날때도 자신감이 생기네요.



    책상에 두고 생각날때마다 바르고 있습니다.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은 유해물질 차단 프로텍팅과 탄력,피부진정,워터프루프까지

    한꺼번에 담긴 제품이라 

    항상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눈앞에 있으니 진짜 자주 바르게 되네요.

    몇일동안 계속 발랐더니 손이 엄청 좋아졌어요.

    건성이라 피부가 자주 갈라지는데 

    확실히 관리 해주니 많이 좋아졌네요.



    지속력도 좋습니다.

    한번 바르고 나면 보통 2-3시간은 충분히 가는것 같네요.

    너무 자주 바를 필요는 없지만 

    자꾸 발라지네요 ㅎㅎ

    최근에 알게 된 게 핸드크림이 단순히 피부를 좋게 만들어 주는것뿐만 아니라 

    외부 유해물질이나 직접적인 피부 화학 물질에서 

    보호를 해준다네요.

    진짜 더 자주 발라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바르고 나서 바로 흡수가 됩니다.

    수분이 충전이 되는게 느껴집니다.

    1시간이 지나도 수분이 유지가 된다는데 

    직접 실험 해보지는 못하지만 육안으로 봤을때 

    오래 가는건 확실히 맞는거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들어서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고 싶다는 욕구가 생기게 해주는 용기 입니다.



    바른 손을 한번 보세요.

    정말 한번 발라 보고 싶어 지지 않나요?

    사무실 여직원분 손인데 

    사진 좀 찍자고 발발라 줬더니 어디꺼냐고 

    엄청 물어 보네요.

    그리고 바로 하나 구매 했어요 ㅎㅎ

    확확실히 화장품쪽은 여성분들이 더 잘 아는것 같습니다.

    향이 없어서 좋다네요.

    의외로 향이 없는걸 좋아 하는분들이 많네요.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용량이 70ml인데 

    충분한것 같아요.

    한달은 거뜬히 사용 할수 있습니다.

    이제 손관리는 필수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앞을으로도  계속 바를 생각 입니다.

    정말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